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제주 맛집 숙성도 중문점❤️ (삼겹살, 목살, 평일 오후 대기)

by hyorong 2021. 11. 6.

제주의 너무 유명한 흑돼지집 숙성도..!
소문만 듣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다녀왔어요.
저녁 먹으려면 12시쯤 대기 걸어야한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최근에는 또 어플로 대기한다고 해서
숙소랑 가까워서 일단 점심에 가서 직접 물어봤어요.

12시쯤 왔을 때 손님들 줄 서 있었고,
문에 대기 방법이 써있어요.
점심은 12시 오픈, 저녁은 4시 30분 오픈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각각 30분 전에 현장대기 시작이에요.

숙성도 저녁 예약
4:00 현장 대기 시작
4:20 테이블링 어플로 대기 시작
4:30 오픈

현장대기도 앞쪽 아니면 결국에는 테이블링 대기 등록하기 위한 줄이겠더라구요.
4시 20분 테이블링앱은 어플 접속해서 대기 거는건데, 10초~15초 만에 끝난대서 포기.
숙소에 있다가 4시 맞춰서 오기로 했어요.
그랬는데..
낮잠이 들어버려서….
눈 뜬 시간이 이미 4시였어요..

부랴부랴 준비해서 와서
4:20 에 대기를 걸었어요.
4시 20분에 대기번호 204번, 앞 대기팀 102팀인데..
일단 기다리기로 하고 조금 지켜봤어요.

4시 38분 되니까 75팀 남았대요!
2층에도 자리 있어서 금방 빠지고,
여러 번호로 대기 거는 분 들이나 취소하는 분들도 있어서
허수도 조금 있는 것 같아요.

이건 4시 55분쯤 찍은 사진이에요!
옆에 대기석에 앉아있어봤더니
정말 손님들이 끊임없이 오시더라구요..!!
5시 넘어가면 두시간 넘게 기다려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교차숙성을 해서 맛있대용..
기다리면서 괜히 찍어봤어요.🤣

애니팡하면서 기다리다가 뜬 알람!!
딱 한시간정도 대기했네요!

숙성도 메뉴판

저희는 2층으로 안내받았어요.
한시간 지나니까 회전 타이밍인지 자리가 많이 비기 시작하더라구요!
뼈목살, 뼈등심이 맛있다고 하는 것 같았는데, 역시 재료 소진이어서 삼겹살과 목살로 주문했어요.

음료 메뉴판도 찍어봤어요!

바로 가져다주시는 소스(?)들

고기도 굽기 시작했어요. ♥️

잘 구워지는 중
저는 저 백김치를 구워먹는걸 처음봤는데,,
진짜 신세계🤩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에 따라 먹는 방법도 알려주셔요.

같이 나오는 김치찌개!
김치찌개는 기대 안했는데, 찌개도 맛있었어요.

노릇노릇〰️
배고파서 너무 군침 돌았어요..!
지금도 군침도는 중,,또 먹고싶어요.😭

멜젓에 찍고 와사비도 올려먹으면 진짜 꿀맛이에요..!
저는 해산물을 안먹어서 멜젓도 세면 비리거나 할 때가 많은데 그런 맛 하나도 안났어요.
고기 넘 촉촉하고 육즙 가득이었어요..♥️
명란젓도 원래는 안먹는데,  잘게 잘라 주셔서 같이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용,,

비빔국수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
사실 사이드 같은 건 맛 기대는 안했는데 비빔국수 마저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게 식사해서 또 오고 싶었어요..♥️

낮잠 안들고 4시에 왔으면 더 일찍 먹을 수 있었을텐데….
비록 대기는 좀 길어도, 숙소가 가깝다면 기다릴만 한 것 같아요.
사람이 많으니 주차장이 대기까지 다 수용하기가 어려워서 주차가 좀 불편할 수 있어요.

☑️숙성도 중문점 :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6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