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130122 부평 "죠스떡볶이"

by hyorong 2013. 1. 23.

 

학원이 끝나고

간단하게 떡볶이를 먹으러 부평에 있는 죠스떡볶이를 찾았다.

 들어가서 정면에 있는 메뉴판!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붙어있는 메뉴판 모습 

테이블에는 이렇게 '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고 귀엽게 쓰여 있었다.

떡볶이 1인분 순대 1인분에 쿨피스도 시켜서 먹고,

 역시 죠스떡볶이라 그런지 조금 매웠지만!

순대랑 어묵 국물이랑 함께 맛있게 먹었다!

순대는 안에 오징어? 같은게 곁들여 있어서 약간 생소하기도 했지만 끝까지 싹싹 쓸어먹었음..ㅎㅎ

 먹다가 배도 덜부르고.. 튀김이 맛있어 보여서 튀김 1인분까지 시켰당^ㅡ^!

튀김은 바삭바삭하고 따뜻했다ㅎ_ㅎ

 먹는 도중에! 신나게 먹고 있음ㅎㅎㅎㅎㅎㅎㅎㅎ>_<

부평로데오점이라고 쓰여져있는 죠스떡볶이 간판!

부평역 22번 출구에서 나와서 10발자국?정도 걸으면 바로 보인당ㅎㅎ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간단하게 먹으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다!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