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이케아 푸드코트 & 비스트로 (이케아 고양점) 다녀왔어요.🍽

by hyorong 2021. 11. 17.
이케아 고양점 푸드코트

이케아 오자마자, 배고파서 먼저 들른 이케아 푸드코트!
평일 저녁이라 사람이 적었어요.
주말에만 와봐서 이렇게 여유로운건 처음 봤네요!😯

주문하기 전 메뉴 구경 슬쩍하고,

저는 김치볶음밥으로 정했어요.
친구랑 남편은 돈까스, 닭갈비 스테이크로 결정.

크로크무슈, 크로아상도 있어요.
둘 다 좋아하는 거라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은 밥먹느라 패스 ㅠㅡㅠ

카트 끌고, 줄서서 들어가면 돼요!

샐러드, 디저트 메뉴들도 전시되어있어요.

이 달의 오퍼는 돼지목살 스테이크인데,
이 달의 오퍼 메뉴는 할인을 해주나봐요!

제가 주문한 김치볶음밥 덜어주시는 중😝

어린이 메뉴로 플랜드볼 메뉴도 있던데
가격도 저렴하고, 뭔가 건강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다 받았고, 음료컵 가지러 다시 왔어요!

계산 대기중〰️

음료는 컵으로 구매해서,
원하는 음료를 골라서 먹으면 돼요!
저희는 무설탕 콜라로 마셨어요.

콜라 탄산이 엄청나서 조금씩 여러번 받았어요.

푸드코트 테이블
테이블 의자 모두 이케아 감성 뿜뿜이에요..!!

이런 깔끔한 화이트+그레이 톤 너무 예뻐요.

오랜만에 온 이케아 푸드코트
밥도 오랜만에 먹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해 맛이 괜찮을까 싶었는데 꽤 만족스러웠어요.

김치볶음밥에 있는 플랜트볼은 진짜 미트볼 같은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돈까스, 닭갈비 스테이크도 다 맛있었어요.

저는 양이 원래 먹는 양이 적어서 괜찮았는데,
가격 저렴한 만큼 양이 좀 적은 듯해요.

이케아 비스트로

이케아 구경 다 하고,
계산대 밖으로 나오면 이케아 비스트로가 있어요!
푸드코트에서 양이 적었다면
핫도그나 다른 간식들을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저희는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그리고 소프트콘으로 주문했어요.

소프트콘은 코인 받아서,
기계에 코인을 넣으면 알아서 나와요. 🍦🍦

짠-
예쁘게 만들어진 소프트콘!
비스트로 옆 쪽에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아이스크림 먹고 나왔어요.

☑️이케아 고양점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420

- 매장 운영시간: 10:00 ~ 21:00 (월-일)
- 레스토랑: 09:30~21:00 (라스트 오더 20:30)
- Hej Ice cream shop: 월~목 12:00~20:30 금~일 11:00~20:30  
- 비스트로: 10:00 - 21:00 (안심콜 후 홀 이용 가능)
- 카페: 9:30 - 20:30 (안심콜 후 홀 이용 가능)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운영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 참고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