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바르미 샤브샤브 신논현 (서초아이파크점) 평일점심🍽

by hyorong 2021. 11. 19.

*영업종료*

오늘은 서초 아이파크 상가에 있는 바르미에 다녀왔어요!
바르미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샤브샤브도 좋아하지만 떡볶이 뿌시러 다녀왔습니다.

평일 점심은 소고기 샤브샤브는 13,800원이에요.
평일 저녁은 14,800원
주말&공휴일은 15,800원

안내해주신 저희 자리에요!
4명이서 왔어요.

일단 주문하고나서,
샤브샤브 육수가 나오기 전까지는 같이 먹는 샤브샤브에 넣을야채부터 셋팅을 해두었어요.

그리고 이제 샐러드바 뷔페 담으러 출발🏃🏻‍♀️🏃🏻‍♀️

야채 종류가 많고 신선해서 좋아요.
그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잘려있어요.

샐러드바에 있는 음식들 거의다 맛있는 것 같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떡볶이에요.♥️♥️
기름떡볶이인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맛,,?
너무 맛있어서 떡볶이는 여러번 퍼왔어요.

맛탕, 만두, 감자튀김도 다 맛있어요.

탕수육이랑 볶음우동
원래 볶음우동도 소스 진하고 탱글해서 맛있는데
오늘은 약간 덜 탱탱했어요.

제가 가져온 첫번째 그릇〰️
두번째부터는 먹느라 못찍었어요.

자리에 돌아오니 준비되어있는 육수!
파랑 버섯 먼저 조금 넣었어요.

소고기도 바로 이어서 가져다주셨어요.

오른쪽에 칠리소스는 기본으로 올려주시고,
와사비 짜여져있는 소스그릇은 셀프파 같은 곳에 준비되어있어서 가지고 와서 간장소스 넣어주면 돼요!
육수도 부족하면 셀프파에서 직접 가져오면 됩니다!✨
마지막에 디저트 겸 우유빙수도 제가 좋아하는 건데 ㅠㅠ 사진을 못 찍었어요.

가게 내부!
배터지게 먹고 나오는 길에 손님 없는 쪽으로 찍었어요.

바르미는 샤브샤브라 국물 끓여서 먹다보니,
옷에 조금 냄새가 베는 편이에요.
그래서 계산하고 나올 때 섬유탈취제가 준비되어있어요!

바르미는 샤브샤브도 맛있지만
거하게 먹고 싶을 때 오기 좋은 곳이에요.
저는 특히 떡볶이랑 우유빙수 먹으러 와요..♥️

☑️ 바르미 바르미샤브샤브앤칼국수 서초아이파크점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6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