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영종도 카페 c27 다운타운 🧀☕️ 주말 오후 방문

by hyorong 2021. 11. 21.

영종도 마시안 해변 근처에 있는
c27 다운타운 카페에 다녀왔어요!!

먼저, 주차장은 카페 맞은 편에 있는 이 곳!
카페 앞에도 주차자리가 있긴하지만 공간이 좀 작고 금방 차는 것 같아요.
처음부터 이 쪽으로 들어가는게 마음 편해요.

카페 입구 입간판에는
이렇게 운영 시간이 써있어요!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큰 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났어요.
뒤에 치즈랑 포크도 너무 귀여워요.

먼저, 주문을 해야하니 카운터로 왔어요.
카운터 위에 있는 c27메뉴판이에요.

햇빛을 받아서 메뉴판이 잘 안보이지만
오른쪽 라떼 종류 가격도 6,500~7,000원 사이에요.

쇼케이스에 있는 케이크!
치즈케이크가 시그니처인 카페답게
치즈케이크 종류도 많고,
다른 케이크도 많았어요.

홀 가운데에는 이렇게 베이커리도 준비되어있어요.
저희는 스콘도 하나 먹기로 했어요.

각자 취향에 맞는 커피, 음료를 주문하고
헤이즐넛 스콘, 머쉬멜로우 쇼콜라 이렇게 주문했어요.
주문할 때 5인 이상이면 백신 접종한 지 14일이 지났는 지 확인하시더라구요. 얼른 보여드려야되는데 데이터가 잘 안터져서 시간이 좀 걸렸어요.🥲 카페 자체가 데이터가 잘 안터진다구 하니 와이파이 연결해서 쓰는게 더 편하실거에요!

1층에는 바깥 테라스로 나가는 문이 있는데
인테리어가 예뻤어요.
c27 다운타운은 해외여행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카페여서
1층은 뉴욕스타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그리고 창가에는 이렇게 테라스 자리도 있어요.
이 날 날이 조금 흐려서 어둡게 나왔어요.
사진으로는 흐리지만 그래도 바다는 잘 보이는 탁 트인 시야라서 좋았어요.

살짝 카페구경하고 있는 사이에 나온 음료들!
헷갈리지 않게 뚜껑에 이름을 써주셨어요.🙂

특이했던 음료는 왼쪽에 있는 치즈라떼.
진짜 딱 치즈랑 우유맛이 나는 음료였어요.
신선한 맛이긴 한데 자꾸 마시면 느끼할 것 같은 느낌?
한번쯤 도전해보는 건 괜찮을 것 같아요.🤣

1층에서 음료 마신 다음에 나가기 전,
다른 층도 구경하러 다녀왔어요.
층마다 나라별 컨셉이 있어요.

먼저 5층 루프탑 가는길인데, 너무 예뻐요!

벽에 걸려있는 작품들 덕분에 진짜 갤러리같은 느낌났어요.

루프탑에서 보는 영종도 바다
이 때 만조였는 지 바다 물이 많이 차보이더라구요.

바다 전망 사진이에요.
날이 흐렸지만 나름 운치있는 바다였어요.

4층 스페인컨셉!

3층 파리인데, 프렌치 레스토랑 느낌 나는 것 같아요.

여기는 2층 런던

2층 인테리어가 예쁘고, 다양하고 재미있어보여요.
사진찍어도 제일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이쪽에 전신거울도 있어서 사진찍는 분들도 많았어요.

2층에서 1층 내려오는 길
이런 인테리어도 되게 호텔 온 것 같았어요.
해외여행 느낌 뿜뿜 나게 잘 만들어두신 것 같아요!!

마지막 1층 해변가에 있는 테이블들도 구경하고 왔어요.

주말 오후 2시쯤 갔는데, 카페가 크다보니 사람이 많아도 자리는 있더라구요.
자리 없을까봐 걱정하고 갔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새로운 인테리어 보는 재미도 있고,
전망도 괜찮은 카페인 것 같아요.
대형카페다 보니 사람이 조금 많아서 북적거리는 느낌은 있어요.

☑️영종도 c27 다운타운 주소 : 인천 중구 마시란로 63
❗️주차는 2시간 무료에요. 카페 입구에서 주차권 받아서 카운터에서 도장 받아야 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