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계양구청 파스타 피제리아 미오♥️ n번째 방문!

by hyorong 2021. 11. 23.

계산동 하이베라스 건물에 있는 피제리아 미오에요.
좋아하는 식당중에 하나인데,
오랜만에 저녁 먹으러 왔어요.

화덕피자메뉴도 있어서, 테이블에 피자 올려두는 것+연료 같이 준비되어있어요.
하지만 이 날 두명이라 피자는 주문하지 않았어요.

저는 알리오 올리고 생각나면 피제리아 미오로 가요!
오늘도 새우 알리오 하나,

버섯 크림 리조또 하나 이렇게 주문했어요.

먼저 식전빵!
간단하게 나오는데 상큼하고 맛있어요.

새우알리오

새우알리오🦐♥️
저는 새우는 안좋아하는데 왠지 그냥 알리오올리오보다 감칠맛날거같고, 평소 안먹는 새우니까 균형잡힌 영양소 섭취를 위해 두개정도 먹어주었어요. 🤣

버섯크림리조또

적당히 꾸덕하고 버섯이랑 같이 씹히는 맛이 맛있어요.
버섯은 또 좋아해서, 버섯 크림 리조또는 너무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에요.

계양구청 피제리아 미오

다같이 한 번 찍어주었구요〰️
맛있게 먹었어요.

밥알 한 톨도 안남기고 먹었어요!
가격은 각각 13,000원씩이라 26,000원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친절하셔요.☺️
저희는 살짝 늦게갔고, 월요일 저녁이라 더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피제리아 미오 : 인천 계양구 계산새로 71 하이베라스 D동 113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