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제주도 가정식 미송식탁(2인세트-파불고기, 스팸)

by hyorong 2021. 11. 23.

제주 시내쪽에서 너무 거창한건 말고
가볍게 가정식 같은 걸 먹고싶어서 미송식탁을 찾았어요.
주차는 그냥 가게 앞 골목에 했어요.

귀여운 미송식탁 인테리어.
뭔가 가정집같은 느낌이 나요.

미송식탁 메뉴에요.
저희는 찌개, 파불고기, 스팸 이렇게 나오는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뒷장에는 단품메뉴와 사이드들이 있어요.
저희는 2인세트에 콜라 추가.

밑반찬 먼저 가져다 주셨어요.

그리고 바로 나온 메인음식들
저는 파워맵찔이인데 찌개는 저한테는 좀 매웠어요.
파불고기도 맛있긴 했지만 뭔가 겉도는 MSG맛이 났어요.

계란밥도 하나씩〰️
후라이를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하는 지 신기했어요.

다 나왔으니까 전체샷도 찍어주었어요.
음식이 다 나오니 푸짐하고, 식탁이 꽉차서 든든한 기분!!
전체적으로 반찬이 밥집느낌 나요.

계란밥에는 찌개를 좀 떠서 찌개양념과 고기에 먹었어요.
나름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미송식탁 : 제주 제주시 삼무로11길 36 미송식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