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강남역 봉추찜닭 (누룽지) - 뒷문으로 빨리 가기!🤓

by hyorong 2021. 11. 26.

오늘 점심은 강남역 봉추찜닭으로 정했어요!
cgv맞은편에서 길을 건너가야하는 저희는 조금이라도 빨리 도착하기 위해 🏃🏻‍♀️봉추찜닭 뒷문으로 들어가기로 했어요.

횡단보도 건너서 바로 보이는 흥국생명 건물로 들어오면 돼요!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이 보이는데 길에 차량 화살표가 가리키는 방향 좌측으로 들어가면 봉추찜닭간판이 보여요.

이렇게 가면 봉추찜닭이 나온다고..?
하는 생각으로 올라가면 봉추찜닭이 나와요!😝

봉추찜닭 가게 내부〰️
점심시간 땡 했을 때는 사람이 적었는데 점점 많아져요.

일단 들어오면 안심콜 전화를 해야해요.
강남구청 쪽으로 전화되고.
상호 번호 3696까지 입력해야해요.

봉추찜닭 메뉴에요.
이번엔 5명이서 먹는거라 뼈있는 찜닭 ‘대’자, 누룽지 2개까지 같이 주문했어요.

숟가락, 젓가락, 앞접시 등은 다 가져다주셔요.

여기 수저는 녹수저인데,,
그래서 밥 다 먹고 나면 손에 젓가락 집은 곳이 좀 까매져요.
그런데 검게 변해도 무해하대요. 🤣
검어진건 물티슈로 닦으면 금방 닦여요.

반찬 겸으로 나오는 동치미
살얼음이 있어서 너무 시원해요.
동치미 동동 떠먹고 있으면 찜닭이 나와요!

봉추찜닭 대자, 한마리 반정도 되는 것 같아요.

찜닭의 정석인 느낌〰️
저는 기본찜닭을 좋아해서 봉추찜닭 찜닭을 좋아해요!!

김치 필요하신 분은 말씀하시면 가져다 주세요!

누룽지는 주문하면, 직접 만들어서 주셔요!
오늘 누룽지가 노릇하고 바삭하게 잘 구워졌어요.
나오자마자 찜닭을 좀 덜고
바로 찜닭 양념에 넣어서 비벼줬어요.👍🏻👍🏻
누룽지는 양념에 넣어서 먹는 동안 불어서 맛있어지는데
저는 덜 불어서 바삭 거리는 것도 너무 맛있어요!

찜닭 대자+누룽지 2개까지 51,000원이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다시 뒷문 비밀의 문으로 나갔어요.🤣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던 든든한 식사였어요!

☑️강남역 봉추찜닭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42 흥국생명빌딩
❗️봉추찜닭 강남주공공이점이라고 검색하면 나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