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대흥역 예쁜 카페, 디어모먼트☕️

by hyorong 2022. 3. 6.

어느 주말에 결혼식을 갔다가 친구들과 함께 2차로 커피를 마시러 대흥역 근처 카페를 찾았어요.

예쁜 카페 잘 찾는 언니가 찾은 디어모먼트!
언니가 찾은 곳은 믿고 가면 되는 곳😋
저는 어떤 곳인지 보지도 않고 바로 ㄱㄱ!!하고 도착했어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이에요.
큰 테이블이라 3인이상 시에 사용해달라고 적혀있는데, 저희는 4명이라! 요기 큰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어요.
큰 창이 시원하게 뚫린 카페라 예뻤어요.
조금만 시간이 지나서 봄에 온다면 파릇파릇한 전망이 예쁠 것 같은 곳이었어요.

카운터에 있는 메뉴판.
커피나 음료만 있는게 아니라 와인이나 파스타도 있었어요.

카운터에 있는 예쁜 꽃🤍💛
카페에 꽤 꽃이 많았는데 다 생화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아인슈페너에요!

친구가 주문한 메리골드 티.
찻잔이 너무 예뻐서 차 사진도 열심히 찍어보았어요.

저희가 앉았던 테이블에서 창을 통해 보이는 풍경이에요.
평범한 것 같지만, 알고보니 봄에는 벚꽃이 피어서 벚꽃 명소로도 유명하더라구요!
꽃이 만개하면 정말 예쁠것 같아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에서 보였던 자리인데,
가구나 소품들이 다 감성적이어서 카메라를 대기만 해도 예쁜 사진이 찍혔어요.

창가 따라서 자리들이 쭉 있는데,
처음에는 저희밖에 손님이 없다가 3-4시 정도 되니 자리가 거의 꽉 찼어요!

대흥역 근처 갈 일이 있으시다면, 조용하고 예쁜 카페로 추천이에요!

✔️디어모먼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대흥로 80-34 2층
✔️수요일 휴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