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청라 브런치 카페 남가주🧡 (남가주 1인세트, 감자치즈 오믈렛)

by hyorong 2022. 1. 5.

연말에 쉬는 날이 많아서 푹 쉬다가
주말에 늦잠자고 일어나서 방문한 남가주에요!
딱 브런치 먹기 좋은 것 같아서 왔어요.

메인메뉴!
남가주 1인 세트와 감자치즈 오믈렛으로 골랐어요.

사이드디쉬도 다양하게 있어서 간단하게 하나씩 추가해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음료 메뉴들!
이 날 날씨가 추워서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바깥이 보이는 창가자리〰️✨
창가따라 식물들이 많이 있었어요!

자리에 앉아서 본 카운터쪽 모습
사진에서 찍히지 않은 오른쪽에는 주방이 유리로 볼 수 있게 되어있어요.
테이블에 다른 손님이 앉아계셔서 사진은 못 찍었어요.

주문한 뒤에 세팅먼저 해주셨어요.

1인세트! 너무 맛있었어요.
프렌치토스트, 베이컨, 소세지, 감자튀김, 야채, 계란후라이 이렇게 있고 허니버터, 오렌지잼,메이플시럽이 같이 나와요.

오믈렛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오믈렛이 느끼할 수도 있는 걸 살사소스가 잘 잡아주는 것 같아요.

주문할 때 음료는 먼저 or 음식과 같이 물어보셔서 같이 달라고 주문했어요!
중간에 감자튀김이랑 같이 먹고싶어서 케첩도 받았어요. 🤣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물론 브런치메뉴도 둘 다 맛있었어요. 🧡💛

저희 나갈 때쯤 벽쪽 자리에는 손님이 마침 다 나가서, 사진찍어보았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가게도 깔끔해요!

계산하고 나오면서 찍은 남가주 간판이랑 눈사람들⛄️
이제 새해여서 연말 장식도 다들 들어가는 것 같아서 아쉬워요.
청라 남가주 내돈내산으로 다녀왔고,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도 있어요! 🤓

☑️청라 남가주 주소
: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264

☑️주차 가능 (2시간 무료)

☑️운영시간
매일
08:30 - 16:00
15:30 라스트오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