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파주 헤이리 깔끔한 카페, 가드너스🤍

by hyorong 2022. 1. 1.

연차 소진으로 여유로운 연말을 보내게 되었어요.
시간이 조금 남은 평일에 뭘할까 고민하다가 파주 헤이리에 있는 가드너스를 찾았어요!

이렇게 모던한 건물의 카페이고 간판이 깔끔하게 써있어요.
꽤 큰 규모의 카페였어요.

입구 따라서 쭉 들어오면 이렇게 문이 보여요!
카페 운영시간은 매일 10:00~22:00라고 쓰여있어요.

카페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모습이에요.
빵 놓여있는 쇼케이스 전체가 루돌프가 되어있었어요.

빵은 하나씩 골랐는데,
저는 오레오 스콘으로 골랐어요!

초코생크림 모찌, 파이유도 같이 주문했어요.

왠지 예뻐보이는 가드너스 브레드. 카페 이름이 적힌 빵으로 시그니처가 아닌가싶었어요.

빵 먼저 고르고 음료를 주문했어요.
카운터에 놓인 음료 메뉴판을 찍어보았어요! 🤗

저는 디카페인 콜드브루를 골랐어요.
카페모카, 딸기라떼도 같이 주문했어요.

저희가 앉은 쪽 테이블 모습이에요.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깔끔해서 기분 좋은 카페였어요.

통창으로 이렇게 탁 트인 테이블도 있었어요.
이쪽이 좋아보였는데, 오른쪽에 있는 자리가 꽉차서 한 층 내려갔어요.

갤러리 카페처럼 곳곳에 작품들이 걸려있었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온 후 찍은 사진이에요!
콜드브루는 맛잇었는데, 제가 고른 오레오 스콘은 오레오도 아니고 스콘도 아닌 느낌이었고, 밋밋했어요..!
그래도 스콘말고 초코생크림 모찌, 파이유는 다 맛있었어요.

날씨가 그렇게 좋은 날은 아니었지만,
시원하게 트인 창을 바라보고 있으니 하늘도 예뻐보였어요.

빵이랑 커피 다 먹고, 카페가 워낙 넓어서 안가본 곳도 가보자(!) 해서 둘러보았어요.
여기는 2층에서 테라스 쪽으로 나와서 걸어가야 나오는 공간인데,
그래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여기 있었으면 저희끼리 조용히 보낼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저는 여기가 제일 이쁜 곳인 것 같아요!
오른쪽에는 루프탑처럼 옥상공간이 있는데,
날이 좋으면 나가있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나름대로 2022년 계획을 세워보고자 카페를 찾았는데..
오랜만에 만난 동생이랑 수다떠느라 계획은 마무리를 짓지 못했어요..!🥲
그렇게 카페를 나오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평일에 방문한 가드너스는, 방해받지 않고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했어요.
가까우면 자주 방문하고 싶어요!

가드너스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59-52 가드너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