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논현 오늘 맥주한잔🍻

by hyorong 2021. 12. 7.

신논현역-논현역 사이에 있는 먹자골목!
2차로 갈 깔끔한 맥주집을 찾다가, 오늘 맥주한잔을 발견하고 왔어요.
오늘 맥주한잔 메뉴에요.
저는 알쓰라서 IPA가 적당할 것 같아서 되찾은 내 모습,
같이 간 친구는 얼음폭탄주로 주문했어요!🙂

이제 안주를 골라야하는데,,🧐
선택장애들,,안주 고르기 힘겨웠어요.
겨우겨우 크림치즈 떡볶이랑 짜빠구리 골랐는데 둘 다 주문 불가..🙄

메뉴판 넘기다가 귀여운 루돌프 발견!
저 루돌프 보고 바로 황도로 골랐어요. 🥲

그리고 다른 안주로 포켓피자를 주문했어요!

맥주먼저 나왔어요.
왼쪽이 제가 마신 IPA! 저는 술 못마셔서 저한테 적당한 술이라고 생각했어요..ㅎㅅㅎ
폭탄주도 한 입 먹어보니까 맛있더라구요.
훅 가기 딱 좋은 맛,,🤪

그리고 저희가 빵터진,, 황도가 나왔어요!!
주문 전에 사진이랑 똑같이 나오냐고 여쭤봤더니
최대한 똑같이 해준다고 하셔서 주문한거였거든요.
루돌프는 어디 갔을까요,,

그래도 가성비는 없고 좀 덜귀여워졌지만 항상 맛있는 황도에요.🤣

마지막으로 나온 피자에요!
하나는 바질 올라간 피자였고
하나는 치즈 피자였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손님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못찍었는데
깔끔하고 테이블 사이 간격도 넉넉했어요.

☑️논현동 오늘맥주한잔 주소 :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 56 1층 103호 오늘맥주한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