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신도림 현대백화점 3층 카페 아방갤러리앤카페(AVANT+)

by hyorong 2021. 12. 6.

신도림 현대백화점 3층에 있는 카페, 아방갤러리앤카페에 다녀왔어요.
신도림 1번 출구쪽에서 백화점 연결되는 통로로 나와서,
백화점 입구 들어온 후 바로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로 3층까지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카페에요.

갤러리 카페라고 하던데,
카페 벽 곳곳에 그림들이 있었어요.
이제 12월인데, 연말인만큼 크리스마스 트리도 귀엽게 놓여있어요!🎄

카운터에도 있는 미니트리!
디저트로 쿠키류나 케이크도 판매하고있어요.

메뉴판을..찍긴 했는데
초점이 안맞았는지 잘 안보이네요ㅠㅡㅠ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4,800원이에요.
커피에 따라서 5천원~6천원대!
디카페인은 300원 추가에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디카페인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카페 내부 찍어보았어요.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에요.

카운터 쇼케이스에 있는 케이크도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하지만 저희는 결혼식을 가야하기 때문에,, 먹지는 못했어요!
조각 케이크 7,000원대인데, 물가가 정말 많이 오른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가 산미있는 맛이었어요.
얼음이랑 마시면 그래도 얼음이 조금 녹아서 괜찮아요.

저희 테이블에서 카운터쪽 향해서 찍은 사진이에요.
왼쪽에 살짝 보이는 것처럼 자리마다 가림막이 있어요.
백화점이라 공간이 크긴 하지만, 나름 거리두기 실천이 돼요!
쇼핑하거나, 약속있을 때도 와서 시간 보내기 편한 곳인 것 같아요.

☑️아방갤러리앤카페 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디큐브시티 3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