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신논현 맛집 덕자네 방앗간, 최애메뉴 비빔만두🥟

by hyorong 2021. 12. 6.

신논현 교보문고 뒤에 있는 오피스텔 건물 1층에 있는 덕자네 방앗간이에요.
저는 오늘 간단한 점심하려고, 덕자네방앗간에서 포장주문을 했어요.
예전에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곳이라 생긴지 얼마 안됐을 때는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덕자네 방앗간 메뉴에요.
감자샐러드가 들어있는 떡볶이가 유명한데, 저는 덕자네 떡볶이보다 야채비빔만두를 좋아해요.
야채비빔만두, 참치김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포장 기다리는 동안 덕자네 내부 사진 찍어보았어요.
점심시간에는 금방 꽉차는데, 점심 전이어서 아직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왼쪽에는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기는 한데, 여러명이 가기에는 조금 좁아요.

더 안쪽은 손님들이 계셔서 못찍었는데,
이렇게 2인 테이블 두개 붙인거라 4인 테이블이어도 조금 작아요!
그래서 저는 덕자네 방앗간에서는 2명~3명이서 오는거 아니면포장해서 먹는 걸 더 선호해요.
(오늘은 혼자긴 했지만,,)

포장해온 비빔만두에요!
얇은 만두피에, 오른쪽에 있는 야채는 비벼서 만두피에 싸먹으면 되는데 너무 꿀맛이에요.

야채도 양념이랑 비비고,
만두끼리 붙어있어서 좀 펼쳤어요.
만두피에 야채 돌돌 말아 먹었는데 상콤하고 맛있었어요.
참치김밥도 보통 생각하는 참치김밥 맛이라 거의 실패는 없어요!

☑️덕자네 방앗간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6길 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