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22 Japan

일본 홋카이도 여행✈️ - 노보리베츠 지옥계곡, 만세각

by hyorong 2022. 8. 4.
지옥계곡 지오쿠다니

노보리베츠에서 필수로 방문하는 곳인 지옥계곡!
세번째날 마지막 일정이었어요.
지옥계곡 도착하니 삶은계란 냄새와 비슷한 황 냄새가 확 나더라구요.

지옥계곡 데크길 따라 걷다보면 이렇게 연기나는 곳 구경할 수 있게 해두었어요.

연기나는 지옥계곡 찍은 영상이에요!
지옥계곡이 흔하게 볼 수 없는 경관이라 더 신기해보였어요.
사진도 마구마구 찍었어요!📸

노보리베츠 지옥계곡 들렀다가,
저희 숙소인 만세각으로 왔어요.

노보리베츠 만세각
패키지는 만세각으로 진짜 많이 오는 것 같아요.

노보리베츠 마을 곳곳에 도깨비 캐릭터가 가득한데,
객실키도 방망이로 되어있어요. 너무 귀여워요. ( ღ’ᴗ’ღ )

저희가 배정받은 객실!
첫번째 숙소였던 소운쿄 호텔 보다는 넓었어요.

옷장에는 유카타 들어있고,

여기는 변기랑 세면대가 따로 분리가 되어있었어요.

변기있는 곳 반대쪽이 이 세면대와,

욕조가 있는 욕실이에요. 🛁

보통의 온천 호텔과 비슷하게
창가에 테이블이 있어요.
이불있는 벽장도 창가쪽에 있네요.

금고, 전화기, 메모지 등 기본적인건 다 있어요.

티비도 벽걸이 형태로 있어요.

노보리베츠 만세각 조식당이에요!
뷔페는 어딜가나 마스크, 위생장갑 필수였어요.

만세각에서 먹은 석식 뷔페에요.
다른데보다 종류는 적어보였는데 먹을만한 건 더 많았어요.
스테이크, 피자도 다 맛있었어요.

빵 종류도 적당히 다양해서 괜찮았고,

스시, 텐푸라가 인기가 많아보였어요.

만세각 테이블이에요.
한 쪽 구석만 찍은거라, 실제로는 뒤쪽으로 훨씬 넓어요.

가지고 왔던 음식들이에요.
은근히 종류도 다양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식당 얘기한 김에 다음 날 아침에 먹었던 조식 사진도 가지고 왔어요.
아침으로는 프렌치 토스트도 있고 과일이나 후루츠젤리같은 디저트 종류가 많았어요.

저녁 먹고 오니 깔려있는 이불😌

저녁 먹은 후에는 수건, 세면도구 챙겨서
온천하러 갑니다〰️🏃🏻‍♀️

이 초록 봉지에 일회용 세면도구들이 들어있었어요.
그런데 만세각에는 온천에 들고갈 가방이 없더라구요?
저희가 개인적으로 챙겨온 가방에 넣어서 들고 갔어요.
혹시 만세각 가신다면, 온천 들고갈 목욕 가방은 챙겨가시는게 편할거같아요.

4층에 있는 대욕장 도착!
내부는 사진찍을 수 없으니 사진은 여기까지만 있어요.

노천탕 사진은 노보리베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왔어요!

⬇️노보리베츠 만세각 대욕장 정보⬇️
https://www.noboribetsu-manseikaku.jp/floorguide/

館内施設|登別万世閣【公式】 北海道・登別温泉・ホテル

【1Fのご案内】 フロント 白色を基調とし、くつろぎのソファを配したロビーです。 フロント 開放時間 24時間 SHOP 登別銘菓や特産品をはじめ、約1000種を超える商品を取り揃えています。 SHOP

www.noboribetsu-manseikaku.jp


공홈에서 운영시간이나 층 정보 확인할 수 있어요.☺️
만세각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