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계양구청/계산동 복많네 해물칼국수🍜🍤

by hyorong 2022. 8. 24.
계양구청 이성복의 복많네해물칼국수

계양구청, 계양 보건소 근처에 있는 해물 칼국수 집 복많네!!해물칼국수에 다녀왔어요. ☺️
동생이 몇 번 다녀온 곳인데, 국물 육수 맛이 좋다면서 같이 가보자고 한 곳이에요.
새로 오픈한 지 얼마되지 않아서 외관도 깔끔해보였어요.

들어가면서 써있던 안내.
평일에 도착 전에 미리 전화해서 주문하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끓여주시나봐요!
미리 전화주문하면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내부도 깔끔해요!
전체적으로 노란 톤으로 맞추신 것 같아요.
골드+옐로우 조합이 왠지 부자될 것 같은 느낌😚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바로 가능합니다..!
저희는 4명이었는데 제가 양이 많이 적기도 하고, 동생이 다이어트 한다길래 칼국수 3인에, 사이드로 새우튀김을 주문했어요.
복많네 해물칼국수는 해물칼국수가 바로 나오는게 아니라
해물전골이 먼저 나오고 나중에 칼국수를 추가해서 끓이는 방식이에요.
그리고 맵기 조절도 가능한데,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이번에는 보통맛으로 주문해보았어요. ( ⁎ᵕᴗᵕ⁎ )

앞치마가 필요하면, 이렇게 테이블 옆 가벽에 있으니
필요한 만큼 꺼내서 사용하면 됩니다.
앞치마도 노랑 깔맞춤이라 귀여워요..!🟡✨

테이블 위에는 맛있게 먹는 법도 써있어요.
해물이 먼저 나오는데 해물이 다 익은 후에는 인덕션 온도를 내려주면 된대요.
음식 나오기 전 미리 읽어두었어요. ʕ·ᴥ·ʔ

주문하고나서, 먼저 밑반찬과 앞접시들을 가져다 주셨어요.

반찬은 미역이랑 겉절이 김치가 나오는데, 김치 고춧가루가 조금 맵긴 하지만(제가 유독 맵찔이에요!) 칼국수와 먹으니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해물전골 !
나오면 바로 끓이기 시작합니다~

전골에는 낙지, 오징어, 새우, 전복, 백합, 바지락, 홍합이 들어 있어요. 새우, 전복은 주문한 인원수에 맞춰서 나오고,
다른 조개들은 푸짐하게 한 가득 들어있어요.
해물들은 다 대체로 신선해보였어요.

같이 미리 나오는 칼국수
일단은 해물들 먼저 먹고, 칼국수는 나중에 넣어요.

해물들이 익기를 기다리는 사이, 새우튀김이 나왔어요.
새우튀김도 바로 튀긴 후 나오는 거라 엄청 따끈따끈하고 바삭하더라구요.

오징어, 낙지가 좀 익었다 싶으면 먼저 잘라줍니다..!
너무 오래 끓어서 질겨지지 않도록 살짝 익어보였을 때 바로 자르기 시작했어요.

그 사이 한번 셀프바에 다녀왔어요.
셀프바에 많은게 있는 건 아니고 밑반찬 다 먹었을 때 가져올 수 있어요.
저희도 반찬 다 먹고 한 번 리필했답니다. ₍ᐢ•ﻌ•ᐢ₎

반찬 말고도 앞접시나 종이컵도 있고, 아기 의자도 한켠에 준비되어있어요.

이제 거의 다 익었어요!
국자로 한꺼번에 덜어서 먹기 시작했어요.
오징어도 두꺼워서 맛있었고, 조개랑 홍합이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꽤 배가 찼어요!

해물들 다 먹고 어느정도 건져 낸 다음에, 칼국수 면을 넣었어요!
면 넣고 보글보글 끓을 때까지 좀 더 기다렸어요.

그 사이를 틈타서 음료 추가 주문했어요.
음료나 주류, 이외에 모든 추가주문은 이 태블릿으로 하면 됩니다~
육수나 다른 부족한 것들도 직원호출 버튼으로 추가할 수 있는 메뉴가 있어요.
확실히 직원분들이 왔다갔다하지 않아도 되니, 효율적인 시스템이에요!

칼국수가 익어가고 있어요!
국물이 조금 걸쭉해지기 시작할 때까지만 끓이고 건져서 먹었어요.
해물육수라서 그런지 국물이 맛있더라구요.
시원하게 해물들 먹고 칼국수까지 든든하게 배 채워서 나왔어요!👍🏻


복많네해물칼국수 계산점
📌주소 : 인천 계양구 계양문화로 53번길 13 1층
📌전화번호 : 032-553-8233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20:50 라스트오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