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130127 부평 "레드락(Red Rock)"

by hyorong 2013. 1. 30.

**RED Rock

 


 

치킨이 먹고싶어져서 오랜만에 레드락을 찾았다!

레드락은 1층과 지하로 이루어져있는 굉장히 넓은 치킨집이다.

 

전체적으로는 카페처럼 은은한 분위기를 풍긴다.

 

 

레드락의 메뉴판! 보통 우리는 후라이드를 시키는데,

사람이 많으면 때에 따라서 세트메뉴를 시키는 경우도 많다.

오늘은 두명이서 갔기 때문에 후라이드 치킨 다섯조각을 시켰다.

 

 

후라이드 치킨 다섯조각!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겼다> _<@@

맥주도 레드락 맥주를 시켜서 먹었다! 레드락 맥주의 깊은 맛(?)을 느낄 수가 있음..ㅎㅎㅋㅋㅋㅋ

 

 

레드락에서 알바하고 있는 친구까지 만나서 사이다도 서비스로 얻었당!ㅎ-ㅎ♡♥ 

 

 

가까이에서 찍은 치킨!ㅎ-ㅎ

양이 적어보이지만 레드락 치킨은 순살치킨이라서, 살로 꽉차있기 때문에 먹으면 배도 꽉꽉 찬당ㅎㅎ

절대 적지 않은 양이다.

 

 

이렇게 앞접시에 치킨 가져와서 썰어먹는 재미...가 있당!ㅋ-ㅋ

껍질도 바삭하고 뜨끈뜨끈해서 너무 맛있는 레드락 치킨^_^!!!

치킨이 먹고 싶을 때 정말 자주 찾게 되는 곳이다.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