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moment

계양 계산동 꽃집 더핌플라워 꽃다발💐

by hyorong 2022. 8. 15.

친구네 집들이 가는 날이에요!
집에 예쁘게 놓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화병, 꽃다발을 선물로 준비했어요.

꽃다발은 더핌플라워에 예약해두었어요.
샘플은 인스타그램 사진 보고 골랐고
주황색같은 피치색 느낌으로 주문했어요.

⬇️더핌플라워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thefim_flower?igshid=YmMyMTA2M2Y

예약은 카카오채널로 하면 되고,
원하는 색감 사진 예약할 때 사진으로 보내드렸어요.

예약 완료!🙆🏻‍♀️
3일전쯤 미리 기본 꽃다발로 예약해두었어요.
더핌플라워 인스타그램에 있는 위치 캡쳐해왔어요.
프리랜서빌 오피스텔 1층 안쪽에 위치해있어요.☺️

✔️더핌플라워 주소 : 인천 계양구 오조산로45번길 7 프리랜서빌 1층 상가

꽃집 도착했어요!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꽃들!
예쁜 색감 꽃들이 한가득 있어요,,💕

한쪽에도 다양한 종류의 꽃들이랑 선물하기 좋은 조화들도 있었어요.

벽에 쓰여있던 꽃말!
거베라는 수수께끼, 신비로움 장미는 사랑이 꽃말이었어요.

제가 픽업해서 막 데리고 나온 꽃다발이에요!
색감 너무 예쁘죠✨

집에 데려와서 한 번 더 찍었어요.
저는 파스텔톤의 거베라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
친구네 집들이 놀러가서 선물로 주었어요.

식사 전, 식탁에 올려놓고 한 번 사진 찍어보기💕
색 조합 너무 예뻐요.
화병은 인테리어 브랜드 까르다의 도자기 화병이에요.
사진으로만 봤던 친구네 집 인테리어에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골라보았어요.

집이랑도 잘 어울리고, 친구가 좋아해서 다행이었어요.
기분 전환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어서 꽃 선물은 언제나 기분 좋아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