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moment

신설동역 레터링 케이크 버터룸🎂

by hyorong 2022. 8. 24.

오랜만에 다시 찾은 버터룸이에요!
신설동역 11, 12번 출구 쪽에 있는 디저트 가게입니다.😋
저는 레터링 케이크를 주문해놓았어요.

케이크 샘플은 버터룸 인스타그램을 참고했어요.
버터룸 본계정과 케이크 계정이 다르니 잘 확인해주세요!

출처 버터룸 케이크 인스타그램

케이크 너무 귀엽고 예쁘죠!
저는 이번에는 심플하게 레터링만 되어있는 케이크로 주문했어요.
용도는 친구 결혼 축하 케이크로, 브라이덜 샤워할 때 쓰려고
주문하는 거였어요. ღ'ᴗ'ღ

문의는 카카오채널로,
주문서와 함께 제가 원하는 문구+ 샘플 사진 첨부해서 보내드렸습니다!
그리고 친구가 흑임자를 좋아해서 크림은 흑임자 크림으로 주문했어요. 😌

약속된 시간에 케이크 픽업하러 왔어요!
디스플레이되어이있는 마카롱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귀여운 곰돌이 마카롱도 사고싶었지만 저희는 이미 다른 먹을게 많아서.. 꾹 참고 패스! ๑°⌓°๑

케이크에 올릴 초도 하나 구매했어요.
저는 왼쪽에 있는 핑크색 하트 달려있는 초로 골랐어요.

버터룸은 화이트 인테리어에 깔끔했고
내부에 테이블이 있긴 한데 두세개 정도? 적게 있어요.

728x90

제가 픽업해온 케이크에요!
필기체 레터링 너무 깔끔하고 예쁘죠!

픽업해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필기체 레터링도 너무 예쁘게 잘 되었죠!😆

신부는 뭔가 순백의 느낌이 있어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원한다고 말씀드렸는데
딱 예쁘게 만들어주셨어요! (❛ ֊ ❛„)

따로 준비한 꽃다발과도 잘 어울렸어요.
저녁에 초 켜고 저희끼리 조촐한 축하파티를 했어요.♥️
케이크는 예쁜데다가
맛까지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흑임자 크림 보여드리려고, 단면 잘려있는 모습도 찍었어요..!
흑임자 크림 진하고 시트도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번이 버터룸에서 두번째 주문인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주문하고 싶었어요.🫶🏻

📍버터룸 인스타그램 (케이크 계정)
https://instagram.com/butter_room_cake_?igshid=YmMyMTA2M2Y=

📍버터룸 디저트 본계정
https://instagram.com/butter_room_?igshid=YmMyMTA2M2Y=

📍카카오 채널(예약문의)
카카오톡채널 : butterroom

📍버터룸 주소 : 서울 종로구 보문로1길 7-1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