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moment

신설동역 꽃집 화인💐 꽃다발 리뷰

by hyorong 2022. 8. 22.

신설동역 근처에서 꽃다발이 필요해서 찾아본 꽃집 화인이에요.
8월 17일 오픈이라 아직 정보가 많이 없기도 했지만,
위치상 신설동역과 가장 가까이에 있어서 화인에서 주문을 해보았답니다!

들어가자마자 꽃들이 많나아서 꽃향기가 가득했고,
예쁜 화분들이 있었어요.

한 쪽 벽에 기대고 있던 꽃다발들!
꽃다발들 다 너무 예쁘죠.💖
꽃은 봐도봐도 기분 좋아지는 선물인 것 같아요.

예약한 이름으로 확인하고,
제가 주문한 화이트+그린 톤의 꽃다발을 받았어요.
예약할 때 자세하게 상담해주셨고
꽃이 완전 화이트는 없을 수도 있어서 아이보리나 연한 꽃들도 섞일 수 있다고 미리 말해주셨어요.

너무 예뻐요! 🤍👍🏻👍🏻
예뻐서 가게 앞에서 한 번 더 찍어주었어요.
포인트 색도 있고, 친구 브라이덜 샤워 때 선물겸 주려고 주문한 거였는데 예비 신부랑 너무 잘 어울리는 색 조합인 것 같아요.

들고와서 찍은 꽃들이 조금 더 잘보이는 사진,,!
겉에 꽃다발 포장지 색도 고를 수 있게 해주셔서 화이트로 해달라고 말씀 드려놨었어요.

꽃다발 너무 예뻐서,
이 방향 저 방향으로 사진 잔뜩 찍었어요.🤍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꽃다발이라 진짜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주문하고 싶어요. ☺️

저는 이번에 예약할 때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스타그램도 못보고 전화로 예약했었어요.
아래 인스타그램 계정 생겼으니 참고해주세요!

✔️화인 전화 예약 : 070-4566-1046
✔️화인 카카오채널 : 플라워화인(화인)
✔️화인 주소 : 서울 동대문구 하정로 49
찾아가는 길은 신설동역 4번 출구에서 나오면 금방 찾아갈 수 있어요.💖

 


⬇️화인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flowerhwain?igshid=YmMyMTA2M2Y=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