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moment

한남동 이미스 쇼룸 방문🛍 & 볼캡 온라인 구매!

by hyorong 2022. 8. 28.

토요일 2시 20분쯤 방문한 한남동 이미스 쇼룸이에요!
ღ'ᴗ'ღ

이미스 한남점 토요일 방문 후기


저희가 도착 했을 때는 줄이 아무도 없어서 줄을 서야하는 지 몰랐는데, 쇼룸이 좁아서 보통 주말에는 줄서서 들어가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도 문 앞에 줄서서 열어주시기를 (?) 잠시 기다렸어요.
문 앞에서 직원분이 서있고, 몇 명이 나오면 들여보내주는 그런 시스템이었어요.

저희는 모자 여러가지 색 써볼겸 온거여서 모자를 많이 구경했는데,
손님이 많아서 걸려있는 볼캡이 별로 없어보이네요..!

기본 종류는 거의다 있긴 했어요.
볼캡은 민트색도 한 번 착용해보고싶었는데 없었어요.
가방도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제품들 종류가 다 있는 건 아니었어요.
그래도 귀여운 가방들은 꽤 있어서 시착해보기는 했어요.

너무 귀여운 이미스 악세서리들!
저는 투명파우치를 너무 좋아하는데 진짜 취저..♥️✨
머리띠 같은건 조금 손때가 타 보였어요. 머리띠도 써보고 싶었는데 저런 작은 것들 까지 해보기엔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었어요. (⑉・̆・̆⑉)

제가 또 눈여겨봤던 가방중에 하나인데 요 에코백은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패쓰..!

수영갈 때 가져가면 너무 좋을 것 같은 비치백팩.. 너무 귀엽죠..🤍🖤
그치만 이제는 여름도 다 가고있고 얼마 못 쓸 비치백이 6만 3천원이라 조금 고민하다가 포기했어요.

요기가 계산대..!
저는 호보백 하나 골라서 계산했어요!

이미스 앞에서 구매 인증 찍으려고 했는데 길에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엉망진창..ㅋ😅
왠지 모르게 쇼핑백도 귀여워보여요.. ( ᵕ·̮ᵕ )♡

급하게 이미스 로고 보이는 곳에서 쇼핑백 들고 한장 찍어보았어요.
너무나 핫플레이스라 힘들어요..!

이미스 볼캡 온라인 구매 후기


원래는 친구랑 볼캡을 사려고 한남동을 가기로 한거였는데, 약속한 날 전에 온라인샵에 다 재입고가 되어서 볼캡은 구매를 이미 완료한 상태였어요.
쇼룸에 왔는데 저희가 구매한 볼캡이 둘 다 없어서 더 뿌듯했답니다!

이미스 모자 온라인에서는 이렇게 항상 품절이라 구매하기가 힘든데요..!
저는 친구랑 이미스 제품 사려고 재입고 알림도 걸어두고 수시로 온라인샵 들어가보고 있었어요.
하지만 재입고되어도 문자는 오지 않고요...?😡
그냥 계~속 들어가보면 갑자기 Soldout이 없어져있을 때가 있어요. 그 때 그냥 고민없이 바로 결제해버려야해요!

그냥 아무생각없이 들어갔다가 재입고 되어서 구매한 라이트블루

그리고 10일 후에 또 갑자기 라이트 퍼플이 입고 되었어요!
저희가 딱 사고싶었던 거라 바로 결제 해버렸어요.
라이트블루는 친구가 결제했는데, 회사에서 이미스 창을 켜놓고 생각날 때 마다 새로고침해서 성공했어요.
눈물겨운 이미스 볼캡 구매 성공기에요.. (ง •̀_•́)ง
두 번 다 구매하고 5분 후에 다시 품절되었답니다..!

이렇게 해서 구매한 이미스 볼캡..💙

SS뉴로고 볼캡 라이트퍼플, 그리고 매장에서 구매한 에나멜 호보백이에요!
호보백은 가벼워서 들고다니기 너무 편할 것 같더라구요.
모자랑 가방 둘 다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엘베에서 찍은 라이트 퍼플 착샷💜
모자 너무 귀엽고 얼굴 작아보여서 좋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