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moment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공홈 구매후기!🤍

by hyorong 2022. 8. 31.

아식스가 여러 브랜드들이랑 콜라보하면서 젤 시리즈가 핫해졌대요🔥🔥
요즘 다시 떠오르고 있죠! 아식스 디자인들이 다 예쁜 것 같아요.
저는 구경하다가 젤소노마에 반해버려서 구매했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젤 소노마 15-50 크림/크림색이에요.
사실은 아식스 홈페이지에 다른 제품들 구경하러 들어간거였는데, 인기제품들은 품절이더라구요.
그런데 그냥 구경하다가 젤 소노마 15-50를 봤는데 너무 예뻐서 갑자기.. 반해버렸어요.. ๑°⌓°๑

그래서 바로 공식홈페이지 가입하고 구매할 준비를 했어요..!
준비=쿠폰 받기🙄
카카오플러스친구 추가하면 10%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혹시나해서 무신사에도 검색해봤는데 무신사에는 제가 원하는 색도 없었고 거의 다 품절이라
공홈으로 다시 왔어요.

플친에서 링크로 바로 들어오면
결제단계에서 쿠폰 적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신규 회원가입하면 포인트 10,000포인트 증정하고,
추천인 아이디 입력하면 5,000포인트를 추가로 줍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 계시면
hyojin120
이 아이디 쓰세요. ❛◡❛

상품금액은 109,000원이었고
할인+적립금 적용해서 89,100원에 구매했어요.

그리고 다음날 신발이 바로 도착했어요..!
아식스도 로켓배송🫢
오후에 주문했는데 24시간만에 도착한 것 같아요.

바로 풀러봤는데 너무 귀여워요..!🤭
저는 크림색에 보라색 포인트가 너무 귀여워서 소노마로 골랐어요.

매장 가서 다른 제품들도 신어보기도 했는데
저는 1130이나 1090은 조금 길게 생긴 느낌이라,
앞코가 약간 동그란 형태인 소노마가 더 귀엽더라구요..!🤍

옆모습…💜🤍💜🤍
제가 또 베이지/크림 이런 색을 좋아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ღ'ᴗ'ღ

괜히 뒤집어도 보는데
밑창에 뭔가 먼지(?)는 아닌데 회색 자국같은게 있더라구요.
조금 속상했지만..밑창이니까 흐린 눈..🫠

저녁에 신고 산책다녀왔어요.💜

매장에서 신어본 다른 신발들도 편했지만, 소노마가 너무나 제 발모양에 찰떡인 것 같아요..!

귀엽고 편하고 다 한 젤 소노마 1550💜
아식스가 아무래도 러닝화로 유명해서 그런지,
오래 신어도 편할 것 같은 착화감이었어요-!
회사갈 때 신어도 무리 없을 것 같은 디자인이라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아식스 공식홈페이지⬇️
http://asics.co.kr/

아식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혁신적인 퍼포먼스를 위한 아식스의 모든 것. 공식 스토어만의 특별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asics.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