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속초 라마다 파노라마 오션뷰 투숙 후기🌊💙 (디럭스 오션 더블)

by hyorong 2022. 2. 21.

지난주에 다녀온 라마다 속초 호텔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파노라마 오션뷰 디럭스 더블 객실로 예약했어요.🙂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는 전망이었어요.

체크인은 목요일이었고, 13만원대로 예약했어요!

<라마다 속초 바이 윈덤>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디럭스 오션더블 (파노라마 오션뷰) 평일 13만원대

이거는 다음날 아침 해 뜨고 난 후 침대에서 본 전망이에요.

다시 체크인 전으로 돌아가서,
라마다 속초 주차장은
호텔 건물에 2층부터 내부 주차장이 있어요.
시간 대충 맞춰와서 주차장에 주차하고 체크인 하러 갔어요.

호텔로비!
생각보다 깔끔하고 예뻤어요.

엘레베이터 쪽으로 가는 길인데,
셀프 체크인/체크아웃 할 수 있는 키오스크도 있더라구요.
저는 기다리는 손님이 많이 없어서 바로 프론트 데스크로 갔어요.

저희는 13층으로 배정받았어요!💃🏻

복도에서 객실키랑 사진찍기😬

객실 들어와서 테라스로 보이는 바다에요!
동해바다라 색도 시원하고, 뻥 뚫려있는 것 같았어요.
밤에는 망망대해 느낌이 나서 좀 무섭기도 해요. 🤪

더블 침대인데,
싱글 두개 붙어있는 할리우드 트윈 느낌이고
침대 두개 붙인거라 사이즈가 커요!
(침대 사진찍는 걸 까먹어서 다음날이라 이불이 좀 구겨져있어요.)

여기도 객실에서 본 바다뷰!💙
이 날 파도가 세서 창을 닫아놔도 살짝씩 파도소리가 들리긴 하더라구요.

라마다 속초 객실에서 본 일출이에요!☀️💛🧡
수평선쪽이 완전히 맑은건 아니라 구름이 살짝 끼어있는데
그래도 이 정도면 예쁜 일출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창에 비친 해☀️😝

해 많이 올라갔을 때 바다에 비친 모습도 찍어보았어요.

라마다 속초 객실 내부 책상쪽 사진이에요.
객실 안이 넓지는 않아요.

테라스 옆에 의자, 테이블도 있는데
테이블은 너무 작아요.

저녁에 중앙시장에서 포장해온 음식들은,
책상의자+테이블 가져다가 이렇게 먹었어요.

객실에 있는 옷장, 금고에요.

세면대가 화장실 밖에 있어요.
간단하게라도 한꺼번에 준비할 때는 이렇게 따로 있는게 편하긴 한 것 같아요.

어메니티로 들어있던 일회용 칫솔 치약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객실 자체가 넓지는 않았지만 적당히 1박하기에는 나쁘지 않았어요.

엘레베이터 기다리다가 본 반대쪽 풍경인데
이 항구 쪽도 설악산이 같이 보여서 예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저희는 호텔 내 편의점이 있는 지 긴가민가해서 미리 호텔 앞 편의점 다녀오느라 가보지는 않았지만 5층에 씨유가 있어요.

여기가 호텔 입구 바로 맞은편에 있는 이마트24 편의점이에요!

객실이 넓지는 않지만 필요한거는 다 있어서 나쁘지 않았어요. 바다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완전 오션프론트 객실인 것도, 해 뜨는 걸 따뜻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라마다 속초 바이 윈덤>
☑️ 주소 :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10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