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청리단길 예쁜 카페 노멀커피🥤💛

by hyorong 2022. 9. 5.

오늘은 청리단길에 있는 노멀커피에 다녀왔어요.💛✨
노멀커피는 부평구청역 3번 출구에서 가깝고, 청리단길 큰 길 따라 카페거리처럼 카페들 쭉- 있는 곳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비가 많이 왔지만, 사람이 없어서 오히려 좋겠지! 하고 카페로 향했어요.
그리고 비 오는 날 안에서 뽀송뽀송하게 바깥 풍경 보는 것도 분위기 있잖아요!
비록.. 오늘은 지하철 타고 가느라 젖었지만..🫠

노멀커피 카운터에요!
약간 버터크림 톤의 내부라서 인테리어도 예뻤고, 노멀커피 로고 고양이 때문에 너무 귀여워요. ღ'ᴗ'ღ

노멀커피 메뉴입니다!
요즘엔 이렇게 그림으로 그려져 있는 메뉴판이 많은 것 같네요.
아메리카노 3,800원. 요즘 카페도 물가가 너무 올라서..3,800원이면 합리적인 느낌이에요.🤔
다른 커피나 음료는 4,000~5,000원대이고, 평일 테이크아웃하면 1,000원 할인이라고 해요!
저희는 바닐라크림라떼, 청귤차 이렇게 주문했어요. 바닐라크림라떼는 ICE만 가능해요.

여름이라 그런지 빙수 메뉴도 있어요.
맛있어 보이고 빙수를 좋아하기도 해서 더웠으면 혹했을 것 같은데 오늘은 비 오고 추워서 빙수는 패스. •᷄⌓•᷅

노멀커피는 디저트류가 맛있다고 들었는데 왼편에 빵이랑 케이크가 있었어요.

케이크는 6,000원대네요..!
저희는 점심 먹고 왔고, 볼 일이 있어서 가는 길에 잠시 들른 카페라서 음료만 주문했어요.

카페 너무 예쁘죠! ʚ♡⃛ɞ
아늑한 공주방 같은 느낌이 들어요.

카운터 오른쪽 카페 모습이에요.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 있고 셀프 물도 있어요.
은은한 벽을 배경으로 파스텔톤의 잡지나 놓여있는 조화의 색이 포인트가 되어서 더 예뻐 보여요.

빼꼼- 거울이 있어서 잠시 등장해 보았어요. ʕ·ᴥ·ʔ

음료 기다리면서 찍어본 귀여운 고양이..! 고양이가 노멀커피 캐릭터인가봐요. 🐱🤍

주문한 음료는 자리로 가져다주셔요!
왼쪽이 바닐라크림라떼, 오른쪽이 따뜻한 청귤차에요.ఇ
저는 요즘 커피를 끊어서 차 종류로만 마시고 있어요.

바닐라크림라떼. 저는 맛만 봤는데 크림이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단 음식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단 걸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단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바닐라크림라떼 자체를 안 고를 거 같긴 하지만요?🤣

청귤차도 생각보다 달았어요. 뜨거운데, 맛있어서 빨리 마시고 싶었어요. 안에 청귤 슬라이스도 들어있는데 사진에는 안 나왔네요!
커피랑 차 둘 다 맛있어서 거의 원샷..! ๑ ❛ ڡ ❛ ๑

제가 앉았던 자리에서 본 노멀커피 내부 모습이에요.💛
카운터도 그렇고 벽도 그렇고 버터 크림색 인테리어라 뭔가 귀여우면서도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에요.

카운터 옆에 있는 자리에요.
창가에 있어서 왠지 비오는날 여기에 앉으면 바깥보고 멍때리기 좋을 것 같죠.
제가 왔을 때 여기 손님이 앉아계셔서 못 앉았지만, 왠지 아무도 없었으면 여기 앉았을 것 같아요! (๑•᎑< ๑)♡

노란 조명에 조리개 조절을 잘 못해서 조금 어둡게 나왔지만,
뒤편에도 자리가 있어요. 여기는 의자가 많아서 혹시 단체로 오신다면 편할 것 같아요!

비 오는 날이라 우산꽂이에 우산을 꽂아두었는데, 나오면서 귀여워서 찍었어요.
청리단길은 맛집도 많아서 식사하고 커피나 후식 먹으러 갈만한 예쁜 카페도 많아서 너무 좋아요!♥️

청리단길 노멀커피💛✨

청리단길 노멀커피 내부 찍어본 영상이에요.

아이폰으로 찍은 정방향샷도 대표사진 용도로 추가..!☺️

청리단길 카페도 종종 가보려고 체크해둔 곳이 많은데, 그중에 하나인 노멀커피였어요..! 월요일이라 쉬는 카페가 많았는데 노멀커피는 월요일에도 영업하셔서 다행히 다녀올 수 있었어요.

📌노멀커피 주소 : 인천 부평구 길주로 565번 길 7-13 1층 노멀커피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노멀커피 인스타그램

❗️노멀커피 화장실은 외부에 있어요.

728x90